티스토리 뷰

반응형

9월에 개최되는 국내 최대급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Frieze Seoul)'에서 시그니엘 서울과 함께하는 아트캉스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2003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프리즈 아트페어는 작년에는 아시아 도시 중 최초로 서울에서 개최되어 최상의 근현대 미술 플랫폼으로 평가받았습니다. 이번 9월 6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리즈 서울은 세계 각지의 유수한 갤러리 120여 곳이 참여하여 최고의 예술 작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편, 한국화랑협회 주최로 개최되는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Seoul)와 함께 개최되어 최고의 미술 축제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시그니엘 서울 x 프리즈 서울
출처 - 한국경제TV

 

 

 

프리즈 서울 참여 방법

시그니엘 서울은 '프리즈 서울'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프리즈 서울 VIP 패스 1매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패스를 통해 1인까지 프리즈 서울 VIP 구역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9월 4일까지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나 유선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일은 9월 10일까지입니다. VIP 패스는 이메일로 발송되는 디지털 패스로, 9월 6일 오후 4시부터 프리즈 서울 폐막까지 무제한 재입장이 가능한 패스가 선착순으로 5매 판매될 예정입니다.

 

그 후 예약한 분들은 9월 7일 오후 1시부터 무제한 재입장이 가능합니다. 9월 6일은 초대받은 인원만 참석 가능한 프리뷰 데이로, 아트페어를 일찍 만나고 싶은 애호가들에게 이 패키지의 장점이 더욱 크게 다가옵니다.

 

시그니엘 서울 x 프리즈 서울
출처 - 트립어드바이저

 

 

 

 

프리즈 서울 구성 

프리즈 서울은 다양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고시안, 하우저앤워스, 리만머핀 등 해외 유명 갤러리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메인 섹션', 2011년 이후 아시아 지역에서 개관한 10개 갤러리의 아티스트 작품을 보여주는 '포커스 아시아', 작품성과 미술사적 의의를 갖춘 고미술품과 근대 명작을 다루는 '프리즈 마스터스', 그리고 김성우와 추성아 큐레이터가 총감독을 맡아 한국에서 활동하는 작가 14명의 영상 작업을 소개하는 '프리즈 필름'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아트페어에서는 미술 분야 뿐만 아니라 뮤지션 콜드(Colde), 아프로(APRO), 카키(Khakii) 등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는 '프리즈 뮤직 서울'도 처음으로 개최됩니다. 시그니엘 서울 관계자는 "프리즈 서울 패키지는 국내 최고의 아트페어를 즐길 수 있는 아트캉스 상품입니다"라며 "시그니엘 서울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예술의 도시로써 성공적인 아트페어 개최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